단순 취업이 목표라면 더욱 멀리보세요
더 나은 회사와, 더 가고싶은 회사에 취업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드립니다
간편하게 확인하는 강의 포커스!!
리얼한 애니메이션
컨셉에 맞는 모델링
풍부한 표정묘사
다양한 툴 사용 연계
보다 쉽고 빠른 습득
영화CG 제작
게임CG 제작
광고CG 제작
VR, AR, XR 제작
인트로그래픽 제작
@수강생 후기교육과정의 성취도는 만족도가 증명합니다
홍*동 [CG영상학과]천현정[CG영상학과]포토샵/김정 선생님
2022.01.01NEW
일러스트 과목이 따로 전공 과목도 아니고, 직무도
아니어서 생전 처음 접해보는 것이었는데 최은주
선생님의 첫 날 일러스트 수업을 듣고 수강 하길
잘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수강생 인원이 적은
것도 아니고 수업 시간이 넉넉한 것도 아닌데,
수강생 단 한 명도 뒤쳐 지는 사람 없이, 놓치는.......
홍*동 [CG영상학과]천현정[CG영상학과]포토샵/김정 선생님
2022.01.01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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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01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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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 과목이 따로 전공 과목도 아니고, 직무도
아니어서 생전 처음 접해보는 것이었는데 최은주
선생님의 첫 날 일러스트 수업을 듣고 수강 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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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3D애니메이션 특성
@CG&3D ANIMATION
@CG&3D ANIMATION
01
파트별 CG특성에 맞추어,
영상을 기획하고 완성합니다.
이 과정을 수료하여 제작된 작품은
CG 분야의 파트별 특성에 따라
모델러, 리거, 애니메이터, 이펙터 등.
파트별 특화된 작품을 기획하고
영상으로 완성하여, 보다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거듭나게 됩니다.
02
몰입감있고, 생동감 넘치는
CG를 완성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CG의 제작을 위해
캐릭터의 풍부한 표정과, 사물의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을
배우게됩니다. 리얼한 움직임을 위해
동작제어의 상관관계를 배우며
생동감있는 작품을 완성하게됩니다.
03
발상과 기획을 위한 아이데이션의
추출과 방법을 배웁니다.
남들과 다른 아이데이션과 독창적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구상과 실체화하기 위한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실무에 맞는 아이데이션은
실무진에게 직접 배워야합니다.
04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컨셉의
CG를 완성하게됩니다.
각각의 CG는 타겟, 플랫폼, 컨셉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모델링, 표정,
동작이 결정됩니다. 파트별 협업
특성에 따른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컨셉을 공유하며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CG를 제작하게됩니다.
05
수강생과 함께 호흡합니다.
교강사 혼자 수업하지 않습니다.
함께 호흡하며, 이해를 돕기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이론과 실습을 적절하게 믹스하여
습득한 내용을 토대로 직접 작업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각 레슨별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CG&3D애니메이션 분야의 파트별
특성을 이해하고#모델러#애니메이터
#렌더러#영화CG#광고CG
#VR제작#AR제작#XR제작
#게임CG#컨셉아트제작등
CG제작과 관련한 작품을 완성하는 취업전문 과정입니다.
@CG&3D ANIMATION
관련자격증
#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 ACA/ ACE
#포토샵
#매트페인팅
#아트웍
#컨셉디자인
#합성
#사진보정
#리터칭
#자연광 표현
#인공광 표현
LESSON. 01포토샵의 이해 및 활용
이론 20%
실습 80%
비트맵 그래픽의 특성을 이해하고, 타이틀링 표현, 매트 페인팅,
합성, 재질 표현, 사진 보정 등에 활용되는 리터칭을 배우며 보다 다양한
표현능력과 CG의 완성도를 극대화하는 수업입니다.
#일러스트
#광고
#캐릭터
#컨셉디자인
#아이콘
#포스터
#이모티콘
#플랫 아이콘
#스큐어모피즘
LESSON. 02일러스트의 이해 및 활용
이론 20%
실습 80%
비트맵 그래픽의 특성을 이해하고, 타이틀링 표현, TV 광고,
합성, 유튜브 영상 등에 활용되는 리터칭을 배우며 보다 다양한
표현능력과 영상의 완성도를 극대화하는 수업입니다.
#에프터이펙트
#프리미어프로
#컴포지션
#프레임연출
#카메라
#라이트
#사운드
#3D레이어
#애니메이션
LESSON. 03영상편집의 이해 및 활용
이론 30%
실습 70%
스토리텔링과 기획, 연출 요소를 활용하여 목적에 부합하는 최적의
영상을 제작하는 수업입니다. 다양한 이펙트의 요소와 함께 프레임 연출과
사운드에 대한 심도 있는 융합법을 함께 연습합니다.
#3D마야
#인터페이스
#모델링
#맵핑
#리깅
#애니메이션
LESSON. 043D MAYA 인터페이스의 이해
이론 40%
실습 60%
3D 애니메이션 직군의 특성을 이해하기 위해 파트별로 사용되는 작업
파이프라인의 프로세스를 교육. 마야 프로그램의 빠른 적응력을 위해,
각 파트별 인터페이스를 익히며 다양한 방식을 경험해 보는 수업입니다.
#3D마야
#모델링
#UV맵
#와이어구조
#컬러채색
LESSON. 053D 모델링의 이해
이론 40%
실습 60%
모델링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사물 및 인간형태에 맞는 비례와
비율을 학습. 이를 표현하기 위한 소품 UV 및 와이어 구조와
컬러 채색 스킬 등을 배우며, 심플한 모델링을 완성하는 수업입니다.
#3D마야
#렌더링
#라이팅
#카메라
LESSON. 06렌더링&라이팅의 이해
이론 40%
실습 60%
렌더링과 라이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각 세팅에 대한 옵션을 설정.
라이팅과 함께 다양한 재질의 종류를 경험하고 조합하며, 이를
부각시킬 수 있는 카메라 설정으로 보다 리얼한 모델링을 완성됩니다.
#3D마야
#리깅
#애니메이션
LESSON. 07리깅&애니메이션의 이해
이론 30%
실습 70%
리깅과 애니메이션의 상관관계를 이해하고, 소품, 사족보행(걷기, 뛰기),
표정 등. 보다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다양한 움직임을
제어하고 표현하기 위한 스킬을 배우는 수업입니다.
#3D마야
#이펙트
#VFX
LESSON. 08이펙트 적용. VFX
이론 30%
실습 70%
모델링과 배경의 자연스러운 합성 및 모델링의 세밀한
표현을 학습하고, 보다 다이나믹한 연출을 위해 다양한 이펙트를
이해하고 적용해 보는 수업입니다.
#기획안제작
#포트폴리오 완성
LESSON. 09포트폴리오 완성
이론 20%
실습 80%
컨셉을 극대화할 수 있는 모델링의 구성과 이펙트의 선정,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융합하여 작품을 제작. 보다 실무에 근접하여
문제를 풀고 해결하며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수업입니다.